네이버인증 TPE

Happiness

과학자들이 밝혀낸 행복을 위한 15가지 작은 습관들

Tony Park English 2016. 2. 24. 00:20
반응형

행복을 위한 작은 행동들

인간은 일상의 작은 행동을 통해서 기분을 전환시킬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떤 행도들이 그들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알지 못한다. 막연하게 행복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오늘 더 행복해지기 위해 자신을 바꾸어 보자

 

 

다음은 과학적으올 입증된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작은 행동들이다.

 

1. 감사한 일 3가지를 적어보라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자기가 감사하게 느끼는 일 3가지를 매주 적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당신을 더욱 긍정적으로 만들 것이다.  새로운 주의 밝게 맞이하기 위해 일요일 저녁에 이것을 실천해 보자.

 

2. 별들을 보라

   만일 당신이 외롭거나 불행하게 느껴진다면, 맑은 하늘의 별들을 바라 봐라.  한 연구에 따르면 최근에 경외심을 느낀 사람은 세상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욱 관대하게 행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집 밖에서 시간을 보내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밖으로 나가라. 연구에 의하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낸 사람들 낮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분비한다고 한다.

 

4. 행복한 것처럼 행동하라 (행복하지 않더라도)

   진짜가 될때가지  속여라. - UC Riverside 심리학자들이 밝혀낸 것에 따르면 부정적인 생각들에 빠진 사람도 한가지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 만으로도 생각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그 긍정적인 한가지가 행복을 찾는데 앞서서 인도하는 선도자가 될 수 있다.

 

5. 명상하라

  많은 연구들이 명상이 우울함이나 염려, 분노 등을 완회시킴을 밝혀 냈다.

 

 

6. 모험 소설을 읽어라

  슬픔을 느낀다면, 해래 포터을 읽어라. 2012년의 연구에 의하면, 다른 사람들의 경이로운 모험담을 읽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만족감을 높혀 준다.

 

7. 슬픈 음악을 들어라

  말이 안되다고?  하지만 많은 연구들은 이미 슬픈 음악을 듣는 것이 행복감을 증가시키는 데 관련이 있음을 밝혀 냈다.

 

8. 자연 속에서 산책하라

  숲속이나 나무 사이를 걷는 것은 행복감을 높혀준다.  한 연구에 의하면 자연 속에서 90분을 걸은 사람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덜 한는 것으로 나타났다.

 

 

9. 목표를 만들어라

  행복하고 싶다면 목표를 설정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것은 자기를 좀 더 인식하고 준비시킨다.

 

10. 감정들을 적어라

   과학자들은 감정들을 적어 보는 것이 자신의 기분을 명확히 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혀 냈다,.

만일 하루가 힘들었다면 그 날의 감정들을 적어 날려 보내라.

 

11. 다른 사람들을 위해 돈을 써라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아마 당신을 당신 자신에게 보상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연구에 의하면 돈을 다른 사람에게 쓰는 것이 더 행복하다고 한다.  다음 번엔, 동료나 다른 사람에게 커피나 점심을 사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을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12. 지역의 명소를 방문하라

  연구에 따르면, 공연장, 박물관, 무료 수업 등 지역 문화,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더 행복하다. 사회적 연대감이 행복감을 증진시킨다.

 

13. 기술을 배워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의 당신의 행복감을 높이는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 잡고, 당신을 더욱 생산적인 사람으로 만든다. 또한 새로운 것을 배웠다는 사실이 당신을 기쁘게 할 것이다.

 

 

14. 커피를 마셔라

  커피 애호가에게 좋은 소식!  카페인은 정신을 깨우고, 기분을 전환시킨다. 힘들거나 스트레스 받은 친구나, 동료에게 커피 한잔 사는 것은 어떻까?   단 카페인 지나치면 중독이 되니 조심!

  

반응형